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Korea & Brake

[해피코튼] 유아용 카시트와 함께! 안전 목쿠션 본문

만물박사와 척척박사의 재미있는 생활탐구

[해피코튼] 유아용 카시트와 함께! 안전 목쿠션

GBbrake 2019. 8. 7. 05:33

안녕하세요 GB Brake만물박사와 척척박사의 재미있는 탐구생활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안전 목쿠션을 소개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목...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션 버니블라썸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쉬는 날 틈나는 대로 가족들을 데리고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 아이가 차에 타고 있는 시간이 많은 편입니다. 처음에는 노래도 부르고 CD도 듣고 하지만 1시간 이상 차를 타야 하는 경우 아이의 마지막 모습은 거의 모두 꿈나라네요 ㅎㅎㅎ

 카시트가 아이의 체형에 맞게 설계되었다고 하지만 이동중인 차에서 잠을 자다 보면 아이의 목이 이리저리 흔들리게 되는 것은 피할 수 없겠더라구요. 좌우로 흔들림은 카시트의 헤드레스트 부분이 어느정도 잡아주지만 고개가 앞으로 떨어지는 것에는 속수무책입니다. 보기에도 이렇게 불편한데 당사자는 얼마나 불편할까요. 더운날에는 목에 땀도 차서 어떻게든 이 문제를 해결해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목쿠션을 하면 조금 나아지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에 구매해 보았구요…. 역시 쿠팡은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ㅎㅎㅎ

 

포장지를 뜯어봅니다. 국내산 면 100%라네요. 국내산이 수입산보다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촉감은 좋습니다. 더러워지면 그대로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단 유지방법이 편리한 것은 합격. 또한 일반 목쿠션에 비해 목 뒷부분의 쿠션이 거의 없어서 목이 앞으로 떨어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제가 예상한대로 이 제품이 아이의 목을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잘 막아줄 수 있을지 실험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아이를 카시트에 태우고목쿠션을 해 줍니다. 언제나 그렇듯 아들님께서는 처음에 호기심이 발동하여 좋아라 하면서 얼른 목이 끼워봅니다.

 

10분 지났을까.. ‘나 이거 안해.’ ?? ‘불편해그리고 끝 입니다. ㅡㅡ;

 목이 안 떨어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지만 생각했지 아이가 불편해서 안 할 것이라는 생각은 못했네요. 낭패입니다.

 

일단 제가 해 봅니다. 헤드레스트와 카시트의 어깨 부분사이에 목쿠션이 자리잡으면서 목 뒷부분을 지긋이 눌러주는 것이 참 편하네요. 구매 시 예상했던 목적과는 다르지만 성인이 운전중이나 차량탑승시 사용해도 편하게 잘 쓸 수는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걸 산 이유가 있는데 쉽게 포기는 못합니다. 아이가 잠들었을 때 목에 끼워 봅니다. 역시 아가들은 한 번 잠이 들면 쉽게 깨지는 않네요.. ㅎㅎㅎㅎ

 

 그런데……… 목쿠션을 한다고 해서 목이 앞으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지는 못하네요. 양 옆에만 쿠션이 되어 있지 앞은 비어있어 목이 그대로 떨어집니다. 이런 ㅡㅡ;

 

그러면 옆으로 해볼까?   방향을 바꾸어서 목쿠션을 가로로 씌워 봅니다. 이렇게 하니 목이 떨어지는 것을 잡아주기는 하네요.

 

차의 종류에 따라 어떤 결과를 보여주는지 몇 대의 차를 타보면서 실험해 보았습니다.

 

일단 아이가 목쿠션을 거부하는 것은 변함 없구요…… ㅡㅡ;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 좀 적응하는지 졸음이가 많이 찾아 올 때쯤에는 반쯤 꿈나라로 간 상태에서 목에 끼워주네요. ㅎㅎㅎ

고맙다 아들아!

 

여러 번 실험해 본 결과 목에 잘 맞춰서 착용하면 좌우의 쿠션이 목이 아래로 떨어질 때 어느정도 잡아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떨어지는 각도가 직각이 아닌 사선으로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목이 쿠션에 걸리면 그 상태로 각도가 거의 고정되어 깰 때까지 그 상태로 자더라구요.

 

기대했던 만큼의 효과를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아쉬운대로 사용은 가능한 목쿠션 생활탐구였습니다. 아 참! 저는 편하게 잘 쓰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목...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

 

해피코튼 안전 목쿠션 버니블라썸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